여행 가즈아/국내여행

가성비역대급 호텔에이치아이/ 제주서귀포 호텔에이치아이/ Jeju Hotel HI

아재입맛냥이 2023. 11. 17. 00:15
반응형

제주도에서 가성비 역대급인 호텔을 찾으십니까?

그럼 여기로 가시죠.

호텔에이치아이

 

▶주소:제주 서귀포시 중앙로47번길 25 호텔 HI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제주도여행 가기 전 보통 숙박부터 알아봅니다.

아직 예약 안 했다면 혹은 다른 곳에 예약했더라도

취소 가능하다면

서귀포에 있는 호텔에이치아이로 가시죠.

왜냐면 가성비가 대박이기 때문입니다.

 

아재입맛냥이가 갔을때는 평일이었고

2인조식 포함해서 1박에 55,000원이었습니다.

방이름은 "디럭스 퀸"이고

708호 방 배정받았습니다.

 

조식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클릭!

 

https://comiunni.tistory.com/entry/%EC%84%9C%EA%B7%80%ED%8F%AC%ED%98%B8%ED%85%94%EC%97%90%EC%9D%B4%EC%B9%98%EC%95%84%EC%9D%B4%EC%A1%B0%EC%8B%9D-%ED%98%B8%ED%85%94%EC%97%90%EC%9D%B4%EC%B9%98%EC%95%84%EC%9D%B4%EC%A1%B0%EC%8B%9D%ED%9B%84%EA%B8%B0-%ED%98%B8%ED%85%94HI-%EC%A1%B0%EC%8B%9D 

 

서귀포호텔에이치아이조식/ 호텔에이치아이조식후기/ 호텔HI 조식

가성비 좋고 조식까지 포함된 제주도 호텔을 찾고 계신다면 여기 있습니다. ▶주소:제주 서귀포시 중앙로 47번 길 25 호텔 HI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조식시간: 7:00-9:00(입장시간기준) 아

comiunni.tistory.com

 

호텔예약에 관해  좀 더 꿀팁을 드리자면

호텔 예약 시 "여기 어때"  or  "아고다"를 이용하는데

가격 비교했을 때 여기 어때가 좀 더 저렴했고

여기 어때는 쿠폰도 있어서

숙박이용권을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아고다와 가격 비교하고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여기 어때"에서 광고비 하나도 받은 적 없고

개인적으로 이용할 때마다 전반적으로 여기 어때에서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했습니다.

 

방에 들어가니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아침에 햇살이 방안에 촤르르 들어왔습니다.

물론 암막커튼이 있어서 잘 때는 눈부심 없이 편안하게 잤습니다.

창문도 열 수 있는데 바람이 세찬 날에는 파손될 수 있다고 해서

되도록이면 열지 말라고 체크인할 때

말씀해 주셨습니다.

사진 찍기 위해 살짝만 열고 바로 닫았습니다.

 

호텔에이치아이의 또 다른 장점은

한라산뷰를 볼 수 있는 방이 있는데

아재입맛냥이는 체크아웃하고 이 사실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갈 때는

"프리미엄 마운틴 룸" or "디럭스 퀸 테라스"으로 

예약할 겁니다.

한라산이 보이는 방의 라인은

17-28번 방입니다.

 

 

 

아재입맛냥이는 제주여행 갔을 때 일정이 바빠

체크인을 늦게 했습니다.

도착하니 밤이었고

호텔 지하주차장도 있지만

호텔 바로 앞에 넓은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거기에 주차를 했습니다.

주차비는 없고 거리도 걸어서 1분이라

코앞이라 편안합니다.

 

방은 생각보다 넓었고

방안에 침대, 세면대, TV, 테이블이 있고

화장실에는 변기와 샤워실이 있습니다.

 

TV로 넷플릭스와 유튜브 다 볼 수 있고

냉장고에는 생수 두병이 들어있습니다. 

 

침대는 탄탄한 편이고

허리 아픔 없이 편안하게 숙면했습니다.

폭신한 침대를 선호하는 아재입맛냥이 짝꿍도

편안하다고 했습니다.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있고

칫솔과 치약은 없지만 1층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어메니티가 작은 튜브에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바디워시 향이 프레쉬하고 은은해서

마음에 들어 하나 챙겨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냄새에 민감한 아재입맛냥이라

좋아하는 향이 있으면 쟁깁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샤워실 수압이 약한 편이었지만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수건은 작은 수건 2장,

큰 수건 2장, 발수건 1장이 있습니다.

 

 

 

가성비 좋지만 몇 가지 개선되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1. 복도에 사람들 지나갈 때 말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하지만 호텔 여러 군데 갈 때마다 주로 복도 방음이 잘 안돼서

이어 플러그를 꼭 챙겨갑니다.

2. 냉장고 소리가 커서 잠잘 때

신경이 쓰여서 귀마개 하고 자니 안들렸습니다.

3. 나무 바닥이 좀 연식이 있어 보였지만 삐걱거리진 않았습니다.

 

이렇게 몇 가지 조금 아쉬운 점이 있지만 다음에 서귀포 가면

또 호텔에이치아이에서 머무르고 싶습니다.

 

 

호텔에이치아이는 가성비도 좋고 깔끔하고

게다가 서비스와 조식도 좋았습니다.

이번에 갔을 때 호텔에이치아이에서 만난

직원분 모두 친절해서 정말 반했습니다.

상투적이 친절이 아닌

진심을 담아 고객응대 해주셔서

기억에 남는 제주여행이 됐습니다.

혹시 직원분께서 이 글을 보신다면 

감사하다고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아재입맛냥이의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와 구독하기 그리고 주변에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호텔에이치아이의 통유리창에 비친 따뜻한 햇살처럼

따뜻한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