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가즈아

서울역 라멘맛집 유즈라멘/ 서울일본라멘맛집/웨이팅있는 라멘맛집

아재입맛냥이 2023. 8. 27. 21:51
반응형

한국에서 일본라멧 맛집을 찾고 계십니까?

그럼 서울역으로 가시면 됩니다.

유즈라멘

 

▶ 주소: 서울 중구 만리재로 217

▶ 영업시간: 화-일요일 11:00-21:00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매주 월요일 휴무

 

 

유즈라멘
유즈라멘 서울역 본점

 

한국에서 일본라멘 맛집 찾기 진짜 어려운데

드디어 한 곳을 뚫었습니다.

소리 질러~~~~~~~!!!!!

(저만 좋은 거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현지에서 먹는 그런 맛이 아닌

유즈라멘만의 독특하면서 특별한 맛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라멘에서 유자맛이 납니다.

엥? 이건 뭔 멍멍 소리야?!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이 조합... 오히려 좋아!!!

이런 맛이었습니다.

저처럼 느끼는 분들이 많아서인 걸까요?

여기 웨이팅 선택 아니고 운빨 아니고 필수입니다!!!

웨이팅 항~~~~ 상 있으니 감안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아재입맛냥이는 저녁 8시쯤 도착해서 

라스트 오더 저녁 8:30 전에 겨우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한 후 

영수증과 함께 번호표가 나오면 

번호표를 직원분께 전달한 후

그 번호가 불려질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참 쉽지요?

하지만... 기다림은 쉽지 않습니다.

특히 배고플 때는 더 쉽지 않지만

맛있는 걸 먹기 위해선 참습니다.

기다리면서 인내심을 열심히 키웁니다.

그래서 인내심 스킬 1이 추가됐습니다.

 

아재입맛냥이와 저의짝꿍은

유즈시오(소금) 라멘을 주문했습니다.

둘 다 입맛이 비슷한 건 안 비밀입니다.(안물안궁)

짝꿍은 계란덕후라 계란을 추가했습니다.

 

유즈라멘
유즈시오라멘
유즈라멘
유즈라멘

 

착석한 후엔 라멘이 금방 나옵니다.

이 점은 아주 좋았습니다.

비주얼도 좋은데 과연 맛은 어떨지...

국물 한입 먹는 순간...

"와!!!! 이거다!!! 이거야!!!"를 속으로 외칩니다.

사람이 꽉 찼기에 소심히 외칩니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미간이 찌푸려집니다.

진정 라멘 맛집 인정!!!

육수에서 유자맛이 나는데

그 조합이 예술입니다.

너무나 잘 어울려서

국물을 계속 퍼먹었습니다.

그릇 들고 드링킹 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재밌는 사실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분명 아재입맛짝꿍은 주문할 때까지도

본인은 배고프지 않다고 했는데

라멘 호로록 먹더니

면사리와 육수 추가를 해달라고 했습니다.

"저.. 저기요.. 정말 배 안 고팠던 거 맞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즈라멘 장점은

면과 육수가 무한리필 됩니다.

"개꿀!!!"

그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이 안 듭니다.

오히려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하지만

아재냥이는 소량이라 면추 가는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유즈라멘차슈
유즈라멘 차슈 두깨보소

 

여기 또 좋았던 점은

차슈 두께가 대박입니다.

이렇게 아낌없이 두껍게 썰어주는 곳은

처음 접했습니다.

그리고 잡내 안 나고 부들부들해서

식감도 좋았습니다.

 

유즈라멘 부추김치
유즈라멘 부추무김치

 

결정적으로 라멘과 궁합이 최고로 잘 맞았던

부추무김치!!!

라멘의 느낌함을 싸악 잡아줘서

리필을 3번 이상 해서 먹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유즈라멘
유즈라멘

 

부추무김치도 무한 리필 가능하고 눈치도 안보입니다.

왜냐면 김치 통이 바로 앞에 있어서

덜어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센스가 장난 아닌 걸 느낄 수 있습니다.

김치뿐만 아니라 유자소스도

앞에 놓여 있어서

유자맛을 더 원하는 분들은

소스를 추가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유즈라멘
유즈라멘

 

가게 안에 유즈라멘에 대해 적혀 있는데

조미료를 쓰지 않아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면과 육수가 무한 리필되고

면도 한 개 또는 반개 추가 가능하다고

쓰여있습니다.

 

서울역점 외에도

도마 직영점으로 홍대본점, 중림점, 인사점, 안국점 

유즈라멘 직영점으로 서울역 본점/ 안국점이

 있다고 적혀있었습니다.

이 말인즉슨,

서울역 외에도 유즈라멘을

다른 곳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제발 더 많은 지점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여기는 반드시 또 가야 할 라멘맛집입니다.

 

유즈라멘

 

유즈라멘 서울역 본점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 공간 안에서 웨이팅 하면 되는데

아재입맛냥이가 다 먹고 나왔을 땐

이미 라스트 오더가 끝나서

웨이팅 하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유즈라멘

 

아재입맛냥이가 키오스크 주문 후 1차로 밖에서 웨이팅 하고

2차로 대기 번호가 다가오면 직원분께서 불러주시고

가게 안에서 시원하게 기다립니다.

사람 꽉 찬 거 보이시나요?

저기 앉아 있었던 사람들이 부러웠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웨이팅 할 때 그 느낌 아시죠? ㅎㅎㅎㅎㅎ

 

 

유즈라멘메뉴

 

유즈라멘 키오스크 주문할 때 보이는 메뉴입니다.

하이볼도 있고 간단하게 맥주 한 잔도 할 수 있고

시오라멘 말고도 다른 라멘도 있어서

다음번에는 다른 라멘도 맛보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아재입맛냥이의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유와 ♥ 그리고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유즈라멘처럼 특별한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