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가즈아

내돈내산 가평 골든트리/ 골든트리 가는 법/ 가평 리버뷰카페/ 가평 뷰맛집카페/ 가평 골든트리 메뉴 가격 주차/ 가평 골든트리 뚜벅이여행/ 골든트리 고양이

아재입맛냥이 2024. 6. 18. 02:39
반응형

가평에 북한강 뷰를 보며 힐링받고 싶다면

 

골든트리


▶주소: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326-124

▶영업시간: 월, 화, 수, 금 10:00-19:00(라스트오더 18:30)

목, 토, 일 10:00-20:00 (라스트오더 19:30)

골든트리

 

◆ 가평 골든트리 실외 모습  및  포토존 

가평에 뷰맛집인 핫플카페가 있다고 해서 궁금한 거는 못 참는 성격이기에 아재입맛냥이가 직접 가봤습니다. 진짜 듣던 대로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눈이 번쩍 뜨이고 입이 쫙 벌어지는 뷰가 보를 보고 도파민이 확 돕니다. 멋진 뷰를 좋아하는 분은 무조건 가보셔야 합니다. 사실 아재입맛냥이는 이 카페 오기 전에 리버뷰 펜션에서 리버뷰 질리도록 내내 보고 와서 별로 감흥이 없을 줄 알았는데 막상 가보니 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건물 옆으로 보이는 리버뷰가 예술입니다. 입구 쪽에 리버뷰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 찍으면 인생샷 남길 수 있는데 아재입맛냥이는 입구에서 셀피로 찍었습니다. 그 이유는 아재입맛냥이 허비(husband)는 사진 찍는 기술 및 센스가 전혀 없는 사람이기에 셀피로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카페 안쪽으로 들어간 다음 야외로 나와 저 입구 쪽으로 다시 가서 물에 살짝 잠긴 돌 위에 서서 찍어도 인생샷 남길 수 있습니다. 돌 위에 서서 찍을 때 미끄러울 수 있으니 조심하면서 찍어야 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부디 인생샷 남기길 바랍니다. 

골든트리
골든트리

 

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통유리창으로 예쁜 전망을 볼 수 도 있고 야외와 연결되는 문을 열고 나가면 멋진 뷰가 펼쳐집니다. 리버뷰와 마운틴뷰 시원하게 볼 수 있어서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 야외에도 자리 있고 계단으로 내려가 조금 더 가까이 북한강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Golden Tree"라고 적힌 곳도 포토존입니다. 여기서도 사진 찍고 가시길 바랍니다. 

골든트리
골든트리
골든트리

 

골든트리
골든트리
골든트리

2층 테라스에서 내려다본 전망 또한 좋았습니다. 참고로 2층 테라스 공간은 노키즈존입니다. 난간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에게는 위험해서 그런지 이 공간은 어른만 가능합니다. 2층 테라스는 아재입맛냥이의 최애 공간입니다. 탁 트인 뷰를 좀 더 시원하게 볼 수 있고 테이블도 네 개만 있고 앉는 자리도 널찍해서 한적함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일 오른쪽 벽면에는 플러그가 있어서 폰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제일 오른쪽에는 의자나 테이블이 없어서 의자 하나 가져와서 혼자만의 시간을 즐겼습니다. 다 쓰고 나서 다시 원래 자리로 가져다 두었습니다. 

골든트리
골든트리
골든트리
골든트리
골든트리

◆ 가평 골든트리 실내 모습  및  포토존

골든트리 실내는 1층부터 3층으로 계단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3층은 루프탑으로 가는 곳인데 아재입맛냥이가 갔던 날은 문이 닫혀 있었고 개방되어있지 않아 루프탑은 구경 못했습니다. 1층에서 2층으로 가는 중간에 대형 거울이 있고 그 옆에 큰 꽃다발이 있어서 꽃 들고 사진 찍으면 인스타용으로 예쁜 사진 남길 수 있습니다.

골든트리
골든트리
골든트리
골든트리

 

실내에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멋진 뷰를 볼 수 있습니다. 통유리창도 어찌나 깨끗하게 닦았는지 북한강 뷰를 시원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2층에서 3층으로 가는 중간에 테이블이 있는데 북한강쪽과 반대편이지만 초록초록한 자연이 "북한강도 있지만 나도 있어"라고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초록색으로 가득한 나무를 보니 심신이 안정되는 느낌입니다. 

실외 실내 모두 자리가 많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앉아서 얘기하기 편했습니다.

골든트리
골든트리
골든트리
골든트리

 

◆ 가평 골든트리 메뉴 가격 및 음료 솔직후기

골든트리카페 아메리카노 가격이 1만 원이라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으나 뷰를 보면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아마 뷰값이 포함돼서 가격이 좀 높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메리카노맛은 살짝 산미가 느껴졌고 전반적으로 진했습니다. 또 다른 음료는 요거트 스무디 주문했는데 시럽 빼달라고 말씀드리니 시럽 안 들어간다고 하더군요. 마셔보니 많이 달지 않고 적당하게 달아서 입맛에 맞았습니다. 요거트 아이스크림 좋아한다면 요거트 스무디 추천합니다. 

디저트는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눈에 띄는 디저트가 많았습니다. 망고연유크림케이크, 몽쉘 딥 초코케이크, 말차인절미케이크, 호주식 레킹턴 케이크 한번 먹어보고 싶었습니다만 아재입맛냥이는 에그타르트를 선택했습니다. 안에 크리미 하면서 부드럽고 겉은 바삭했고 주문할 때 데워주셔서 따뜻하고 신선하게 먹었습니다. 에그타르트 맛은 조금 단 편이었지만 아메리카노와 조합이 잘 맞아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 외 음료 및 디저트 메뉴와 가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십시오. 가격은 2024년 6월 기준입니다. 

골든트리
골든트리
골든트리
골든트리
골든트리
골든트리

 

◆ 가평 골든트리 화장실 및 핸드솝 정보

골든트리에서 기억에 많이 남았던 것 중 하나가 바로 화장실입니다. 심지어 화장실 뷰도 자연뷰가 힐링됩니다. 화장실 남여 따로이고 여자화장실에 변기 3개, 손 씻는 곳 2개 있습니다. 핸드솝이 고급스럽고 향이 좋아서 사진 찍었는데 알고 보니 카페에서 파는 제품이었습니다. 이런 작은 부분까지 신경 써서 카페 사장님의 센스와 비즈니스 마인드가 느껴졌습니다. 핸드솝 말고도 핸드크림도 판매하는데 샘플도 있어서 질감 및 향을 직접 맡아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골든트리
골든트리
골든트리
골든트리

◆ 가평 골든트리 가는 방법 및  주차장

골든트리 찾아갈 때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골든트리 주소를 네비로 찍으면 구길만 알려줘서 길이 없는 잘못된 길을 알려줍니다. 아재입맛냥이도 네비가 알려주는 곳으로 갔다가 가평 주민분께서 그쪽으로 가면 길 없다고 다시 나와야 한다고 말씀해 주셔서 알았습니다. 심지어 아재입맛냥이는 뚜벅이여행이라 걸어서 가고 있었는데 더운 날씨에 더 힘들 뻔했습니다. 도와주신 가평 주민분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그럼 어떻게 제대로 찾아가는지 궁금하시죠? 골든트리 바로 옆에 "이뜨랜리조트"가 있습니다. 네비에 "이뜨랜리조트"로 입력하고 가야 제대로 된 길을 알려줍니다. 이뜨랜 리조트 건물이 보이면 우측에 골든트리 주차장이 보입니다. 

◆ 가평 골든트리 고양이 

골든트리 다시 가고 싶은 이유 중 하나는 흰고양이 "구름이"입니다. 구름이는 카페 직원분들께서 밥을 따로 챙겨준다고 했습니다. 아재입맛냥이 닉네임에서 알 수 있듯이 냥이를 사랑합니다. 그래서 늘 고양이 사료와 간식을 들고 다니는데 구름이에게 건사료 주니 잘 먹었습니다. 손은 타지 않지만 그렇다고 사람을 무서워하지도 않았습니다. 다만 사람을 조금 경계했습니다. 건사료 다 먹고 쿨하게 유유히 걸어간 구름이의 뒷모습이 계속 기억에 남습니다. 구름이 챙겨주는 마음 따뜻한 골든트리 직원분들이 있어서 든든하고 감사합니다. 다음번 방문 때도 구름이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골든트리
골든트리

 

지금까지 아재입맛냥이의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와 구독하기 그리고 주변에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