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가즈아

내돈내산 눕카페 피자펍/ 해방촌 루프탑 카페 눕카페/ 해방촌 루프탑 바 눕카페 피자펍/해방촌 남산뷰카페 눕카페/ 눕카페 메뉴 술/ 눕카페 주차정보

아재입맛냥이 2024. 5. 19. 22:57
반응형

해방촌 루프탑에서 한잔 하며 남산뷰를 즐기고 싶다면

눕카페&피자펍

◆ 눕카페 위치 및 영업시간

▶주소:서울 용산구 신흥로 26길 20

▶영업시간: 매일 11:30-23:50

눕카페 피자펍

 

◆ 눕카페 뷰맛집

해방촌에 있는 눕카페는 뷰맛집으로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오십니다. 아재입맛냥이는 한번 알고나서 너무 좋아서 재방문 계속 하는 곳입니다. 눕카페에 가서 맥주 한잔 하며 멋진 뷰를 보면 힐링 제대로 받습니다. 카페에 외부에 스피커도 있어서 음악 감상도 할 수 있는데 노래 선곡으로 사장님 또는 직원분들의 센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해방촌에 루프탑 카페 여러군데 있지만 눕카페를 계속 가는 이유는 남산 타워가 크게 보입니다. 사진상으로는 멀리 있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실제로 보면 더 크게 느껴집니다. 남산타워뷰 뿐만아니라 도시 전경과 함께 야경이 아주 멋있습니다. 로맨틱 그 자체라 연인들이 많이 가는 곳입니다. 여자친구나 부인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하고 싶은 분들은 여기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야외 자리에 돔으로 된 프라이빗한 스팟도 있어서 오붓하게 한잔하며 오손도손 이야기 나누기도 좋습니다. 구지 말 안해도 사랑이 더욱 싹틀것입니다. 해질 때 가면 분위기가 무르익어 고백하기 딱 좋습니다. 남자친구는 사랑의 고백, 남편은 용서의 고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 눕카페 메뉴 및 가격 

눕카페 음식 종류는 피자, 파스타, 샐러드, 소시지, 감자튀김, 치킨이 있고 음료는 커피, 스무디, 에이드, 차, 와인, 하이볼, 생맥주, 병맥주가 있습니다. 아재입맛냥이 입맛에 맞은 음식은 미트소스 파스타와 소세지 포테이토입니다. 미트소스 파스타에 치즈가 가득 들어가서 쭉 늘어납니다. 소세지 포테이토는 구운 소세지 3개와 감자튀김이 같이 나옵니다. 피자집인데 다른 메뉴가 더 맛있는 건 뭘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치킨도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소세지 썰어서 감자튀김과 소스랑 같이 찍어서 함께 먹으면 입안에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생맥주는 무난하게 마시고 싶으면 스텔라가 좋고 좀 더 깊은 맛을 느끼고 싶다면 구스 아일랜드를 추천합니다. 스텔라를 자주 마셨다가 구스 아일랜드 한번 마셔봤는데 그 매력에 빠져서 이제는 주로 구스 아일랜드를 마십니다. 구스 아일랜드는 목 넘김이 부드럽고 맛이 진한 편입니다. 맥주잔이 작은데 가격은 착하지 않아 이 부분은 조금 아쉽습니다. 그리고 디카페인 커피가 없어서 저녁에 가면 커피 마시기가 고민됩니다. 디카페인 커피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 눕카페에 특별한 침대가 있다

눕카페에서만 즐길 수 있는 침대가 있습니다. 일명 "스윙베드" 입니다. 스윙베드에 누워서 남산타워 바라보면 마음이 평온해집니다. 스윙베드가 자리가 없을 때엔 반정도 누울 수 있는 의자에 앉아서 남산타워 바라봅니다. 주변이 뻥 뚫여 있고 남산 타워를 가까이 볼 수 있어서 힐링됩니다.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 피자펍

◆ 눕카페 실내 및 주차정보

눕카페  5층 실내도 자리 넉넉하고 남자 여장 화장실 따로 있습니다. 당구대도 있어서 포켓볼이나 당구도 칠 수 있는데 유로입니다. 당구대 근처 창가 쪽에 핸드폰 충전기도 있어서 무료 충전 가능합니다. 5층 실내에 카운터가 있어서 음식이나 음료 주문하고 진동벨 받아가면 됩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 주차장에 할 수 있는데 발렛 비용 현금 3000원이 필요합니다. 차 안 가져가고 대중교통 이용해서 가면 지하입구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 타고 5층으로 올라가면 눕카페가 나옵니다. 

눕카페 피자펍

 

눕카페는 연인이 가도 좋지만 자리가 넓어서 모임 할 때도 좋습니다. 예전에는 반려견도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있었는데 이번에 가니 그 자리는 없어져서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눕카페에 문의하고 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아재입맛냥이의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와 구독하기 그리고 주변에 글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