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가즈아

북한산뷰 아카데미하우스/ 서울도시뷰 아카데미하우스/ 수유대형카페 아카데미하우스

아재입맛냥이 2023. 11. 6. 01:08
반응형

마운틴뷰와 도시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을 찾으십니까?

그럼 여기로 가시죠!

 

아카데미하우스

 

▶주소:서울 강북구 4.19로 135 아카데미하우스

▶영업시간: 카페 - 매일 10-22:00

라스트오더 21:00 

다이닝 1부 10:30-15:45

브레이크타임 15:45 -17:00

다이닝 2부 17:00-19:45

다이닝은 상황에 따라 라스트오더 변경 될 수 있음.

 

아카데미하우스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의 최대 장점이자

사람들이 여기 오는 이유는 

바로 뷰맛집이기 때문입니다.

루프탑에 올라가면

북한산뷰와 서울도시뷰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1석2조!

자연뷰와 도시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니

최고 아닙니까?

 

아재입맛냥이는 해가 뉘엿뉘엿 질 때 가서

낮과 밤의 그 사이의 뷰를 볼 수 있었습니다.

마운틴뷰와 시티뷰뿐만 아니라

달도 봐서 기분이 한층 더 설레고 신났습니다.

사진으로 감상하시죠!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날씨가 좀 쌀쌀해서 그런지

루프탑에는 아무도 없었고

아재입맛냥이도 추워서 사진만 찍고

다시 4층으로 내려갔습니다.

4층의 장점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조용하게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모든 좌석이 멀찍이 떨어져 있어서

대화하기도 더 편했습니다.

카페 양옆과 앞이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앉아서 뷰를 감상하기 좋았습니다.

소파가 있는 곳도 있었는데

아재입맛냥이는 거기에 앉아서

편히 휴식을 취했습니다.

마치 집 거실에 있는듯한 느낌일 정도로

너무나 편해서 집에 가기 싫을 정도였습니다.

소파사진은 없어서 다음에 다시 가면

사진 첨부를 해야겠습니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카페 또는 식당에서

개인적으로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은

바로 화장실입니다.

화장실 관리가 깨끗하고 청결하게 관리되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장실이 깔끔하면 마음의 평화가 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1층에서 음료와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술도 판매하고 있어서

아재입맛냥이는 간단하게

맥주 한 병 마셨습니다.

카페 오기 전에 이른 저녁을 든든하게 먹고 가서

배가 부른 상태가 음료만 주문하고

디저트는 안 샀지만

다음번에는 디저트도 함께 먹어보고 싶습니다.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취향 것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주차공간입니다.

주차공간이 넓어서 주차걱정은 뚝입니다.

주차는 3시간 무료입니다.

 

아재입맛냥이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갔는데

수유역에서 강북 1번 버스를 타고 종점에 내려서

3분-5분 정도만 걸어올라 가면

아카데미하우스가 보입니다.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찾아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올라갈 때 언덕길이라 힘들 수 있지만

아재입맛냥이는 평상시 운동을 꾸준하게 하기 때문에

이 정도는 식은 죽 먹기였습니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
아카데미하우스주차

 

아카데미하우스주차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와이파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상대방에게 더 집중할 시간을

가졌다가.....

같이 간 짝꿍이 핫스팟을 해달라고 해서

데이터를 더 썼다는 웃픈 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아재입맛냥이의 

내돈내산 솔직리뷰였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와 구독 그리고 주변에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카데미하우스에서 본 뷰처럼 아름다운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